고객만족사례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즐거웠던 기억이 있으신지요?

이곳 칭찬게시판을 통하여 널리 알려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칭찬글이 릴레이가 되어 또 다른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Re: 173번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149회 작성일 19-05-22 08:49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흥안운수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지난 5/19일 일요일 만리동고개에서 173번 3584 버스에 탑승하였습니다. 오후 1시가 조금 넘은 시각이었던것 같아요. 버스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놓고 나왔는지
> 카드지갑을 단말기에 가져갔는데 인식이 되질 않았습니다ㅠㅠ 지갑엔 오만원권 지폐뿐이고 너무 당황스럽고 머리가 하얘져서 기사님께 죄송합니다만 제가 카드를 놓고와서 내려야 할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카드 가지러 다시 돌아가야 하는게 아니라면 타고 가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버스요금은 어디로 지불하면 될까요 여쭈었더니 같은 번호 버스에 타면 지불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
> 정말 당황스러웠는데 너무도 감사했어요ㅠㅠ 공덕역에서 내려서 티머니 카드를 구입하고 집에 돌아가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
> 내리면서 감사합니다 인사만 드리고 기사님 성함도 확인을 못했네요.. 오늘 낮에 173 버스에 탑승하여 사정 말씀드리고 버스요금 지불 하였습니다. 기사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안전운전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