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사례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즐거웠던 기억이 있으신지요?

이곳 칭찬게시판을 통하여 널리 알려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칭찬글이 릴레이가 되어 또 다른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한성여객 1227번 버스 이희강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시영 조회1,160회 작성일 21-08-27 20:01

본문

8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 반쯤 전농래미안크레시티에서 내린 한 승객입니다.
버스 운행 중 어떤 할아버지 한 분께서 무거운 짐을 가지고 버스에 승차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셨습니다.
그러자 기사님께서 바로  운전석 문을 열고 나와 할아버지의 짐을 버스에 올려드렸고 그로 인해 할아버지는 버스에 보다 편안히 탑승하실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더욱 놀랐던 건 그 할아버지가 버스에서 하차하실 때도 기사님께서 바로 운전석 문을 열고 나오셔서 짐을 내려드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주변 승객들이 도와드려도 되었을텐데 기사님께서 직접 승차와 하차까지 책임지시는 모습을 보면서 감동적이었고 이런 기사님이 계시다는 점에 감사했습니다.
이런 분들이 계셔서 우리 사회가 따스하고 행복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 저와 같은 누군가가 이렇게 시간을 내어 기사님께 감동받았다고 알린다면 또 다른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글을 써보았습니다. 이희강 기사님 감사하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님의 모습이 참 멋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