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사례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즐거웠던 기억이 있으신지요?

이곳 칭찬게시판을 통하여 널리 알려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칭찬글이 릴레이가 되어 또 다른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Re: 103번 1584번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10회 작성일 22-09-27 08:33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삼화상운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오늘 오후 4시반쯤  종로 2가에서  장위동으로 가는  103번 버스를 탔는데 이른 퇴근시간이지만 차가 막히더라구요 빈틈없이 꽉 막혀 있는데 119구급차가 써이렌 소리를 내며 달려오자  1584번 기사님은  버스 전용 차선에 
> 뒤쪽에 차가 없는걸 확인 하시곤 차를 뒤로 빼면서 까지
> 구급차가 지나가도록 전용차선을 비워 주시더라구요
> 덕분에 구급차는  빠르게  눈앞에서 사라지셨습니다
> 이렇게 까지 하실수 있는 기사님 너무 멋져서 그자리애서 박수를 쳐드리고 싶었지만 하지못하고  여기에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 기사님 덕분에 그분은 골든타임을 지키셨을 꺼고 , 덕분에 버스안에 있던 저도 따뜻해 졌습니다 .
> 5시 15분 쯤 꿈의숲 아이파크에서  내리면서 기사님 이름을 확인하고 칭찬글을 올려드린다는게 이름을 확인하지 못했네요 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