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정류장이었는데도 문을 열어주지 않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연희 조회7,582회 작성일 19-04-18 18:29

본문

4월 18일 오후 6시 17-19분정도 1133번 기사님
광운대역 11-279 정류장 입니다.
아직 정류장에서 완전히 출발하신 것도 아니고 앞에 주차된 택시 옆으로 가시려고 하던 중이었고, 차선이 아직 변경된 것도 아닌데 코앞까지 왔는데도 문을 안 열어주시더군요. 그렇게 한 2초라도 빨리 가시면 배차간격이라도 맞추실 수 있나요. 그렇게 간격 중요하신 노선이면 도대체 1130번, 1133분은 안 오면 왜 같이 안 옵니까? 이렇게 같이 15-19분씩 같이 안오고 연달아올거면 뭐하러 번호를 달리 해서 있나요. 그냥 같은 번호로 버스 수를 늘려서 배차간격을 조정하시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