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정류장이었는데도 문을 열어주지 않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893회 작성일 19-04-19 08:38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로 버스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
 > 4월 18일 오후 6시 17-19분정도 1133번 기사님
> 광운대역 11-279 정류장 입니다.
> 아직 정류장에서 완전히 출발하신 것도 아니고 앞에 주차된 택시 옆으로 가시려고 하던 중이었고, 차선이 아직 변경된 것도 아닌데 코앞까지 왔는데도 문을 안 열어주시더군요. 그렇게 한 2초라도 빨리 가시면 배차간격이라도 맞추실 수 있나요. 그렇게 간격 중요하신 노선이면 도대체 1130번, 1133분은 안 오면 왜 같이 안 옵니까? 이렇게 같이 15-19분씩 같이 안오고 연달아올거면 뭐하러 번호를 달리 해서 있나요. 그냥 같은 번호로 버스 수를 늘려서 배차간격을 조정하시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