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6086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073회 작성일 19-06-14 11:5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당사 노선 차량으로 인해 불편을 껶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노선으로 운전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알려주시고 올려주신 차량번호는 확인 되지 않습
니다. 사진송부는 당사메일(heungan@hanmail.net)로 올려 주시면 확인하여 운전자 시정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확한 정류장 위치와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바로 처분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임산부를 위해서 사거리 행단 보도 자리에내려주려고    1분정도 주차 했다가  크락선을 빵빵거리고 봉변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차를 가길로 빼어 주었는데 ......  버스 블랙박스 확인 을 해 보세요
> 그리고 버스로 차를 막고 가지도 못하게 차를 세워 놓고  욕을 하고  협박을 하다가  같는데 15분정도 입니다. 버스 안에는 고객들이  있는데  아무 게이치 않고  차를 세워놓고 그렇게 해도 되는 겁니까 블랙빡스를 확인 해보보세요  수요일 저녁 8시 30분경  노원구 요골 사거리  교차로  본인은 내가 세워던 자리에 15분 정도 세워놓고  그 날일을 떨면서  저한테는 위협과 협빡과  폭언을 해서 참다가 같이 욕을 하게 되었는데  아 주 몹슬 인간입니다.
> 블랙 빡스 확이 해 보세요 12일 저녁 8시 25분에서 30분 정도     
> 저도  146번  정지차선 위반 및 몇건의 사진을 송부 할테리 답장에 전화 번호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