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한성여객 100번 버스 임성훈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태호 조회6,314회 작성일 19-08-16 00:00

본문

성함은 확실히 기억 안나는데
제목에 기재한게 맞거나 비슷할겁니다.

버스 뒷문 닫히고 어느 승객이 다급하게
문 좀 다시 열어주세요!라고 외치는데
요즘 젊은 것들 예의가 어떻고 저쩌고 하면서
예의가 없으면 개돼지랑 다를게 없다 뭐 그런 말씀하시면서 궁시렁대시더군요.
예의 그렇게 중요시하시는 분이 운전도 난폭하고
비상등 키고 여러차로 먹고 왔다갔다하면서 도로 위 깡패운전질 해대고
1차로에서 좌회전 받아 4차로로 바로 들어갑니까?
아 알아요 알아. 버스 노선 때문에 약간의 유도리 없으면 정상적으로 운행이 힘들 수 있다는거.
근데 도로교통법도 제대로 안 지키는 양아치 운전하면서 예의가 어쩌고 그러면서
혹여나 못 들어서 다시 안열어주나 싶어 급하게 외친 승객한테 개돼지 소리나 하고 자빠지셨습니까?
참 편리한 아전인수 예의네요.
본인 개념과 인성부터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