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한성여객 100번 버스 임성훈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169회 작성일 19-08-16 09:48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을 강조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와
미소로 응대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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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함은 확실히 기억 안나는데
> 제목에 기재한게 맞거나 비슷할겁니다.
>
> 버스 뒷문 닫히고 어느 승객이 다급하게
> 문 좀 다시 열어주세요!라고 외치는데
> 요즘 젊은 것들 예의가 어떻고 저쩌고 하면서
> 예의가 없으면 개돼지랑 다를게 없다 뭐 그런 말씀하시면서 궁시렁대시더군요.
> 예의 그렇게 중요시하시는 분이 운전도 난폭하고
> 비상등 키고 여러차로 먹고 왔다갔다하면서 도로 위 깡패운전질 해대고
> 1차로에서 좌회전 받아 4차로로 바로 들어갑니까?
> 아 알아요 알아. 버스 노선 때문에 약간의 유도리 없으면 정상적으로 운행이 힘들 수 있다는거.
> 근데 도로교통법도 제대로 안 지키는 양아치 운전하면서 예의가 어쩌고 그러면서
> 혹여나 못 들어서 다시 안열어주나 싶어 급하게 외친 승객한테 개돼지 소리나 하고 자빠지셨습니까?
> 참 편리한 아전인수 예의네요.
> 본인 개념과 인성부터 챙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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