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불친절, 난폭운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858회 작성일 19-11-18 08:5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 하겠습
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월 16일
> 서울 74 사 3542
> 172번 버스 운전수
> 이름은 확인을 못했어요
>
> 손님이 다 내리기 전에 출발하고 욕을 해댑니다
> 매 정지마다 급정거를 해 서 있는 승객들이 불안해하며 갑니다.
> 20분정도 되는 거리에 경적을 30번은 들은 것 같네요.
> 혼자 욕설을 중얼거리며 운전하는데 도중에 내리고 싶을 정도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