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39노선 너무 한 것 아닙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444회 작성일 19-12-07 09:24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노선 버스는 정류장 정차 범위내에서 승객
승.하차가 이루어지며 신호대기중이나 정차범위가 아닌 곳에서는 승.하차 할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39노선 이용하고 있는 숭객입니다.
> 버스가 정류장떠나서 승객 받을 수 없는 점은 잘 알고있는데요, 신호가 걸렸고 승객이 뛰어오는걸 보면서도 일부러 살짝 그자리 떠서 안태워주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는게 몇십번 째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당할때도 다른 사람이 당할때도 수도 없이 봤네요.
>
> 정류장을 떠나서 안받으시는건 규율인것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호가 걸렸음에도 일부러 앞으로 가시고 정류장에 걸려있음에도 (정류장에 버스가 걸쳐있습니다.) 조금 앞으로 갔다고 문도 안열어주시고 쳐다도 안보시는게 이게 버스갑질인가 싶네요. 제돈 내고 타는데도 기사님 갑질 당해야하나요?
>
> 진짜 몇년째 지켜보다가 화가 나서 씁니다.
> 버스갑질 바로 잡아주세요. 규율을 깨자는게 아닙니다. 엄연히 버스가 정류장에 걸려있어 승객을 받아야하는 상황임에도 버스 앞체 살짝 비스듬히 꺽으시고 벗어났다고 쳐다도 안보시는게 화가나는 겁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