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C8 ??? 1141 75사2984 나이 지긋하게 드신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H.J. Kim 조회5,053회 작성일 20-01-13 14:28

본문

1141 75사2984 나이 지긋하게 드신 기사님

배차간격 맞추기 어렵다는 것, 기사님들 생계업이라는 점, 그리고 기시님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어느정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기사 승객 관계를 넘어, 큰 실수를 하신거 같네요.

3자 관점 서술 해드릴테니, 직원 교육에 참고해주세요.

1시 40분 경
석계에서 승차 시도/ 정확히 정류장 표지판 아래에서 1회 승차거부(정차하지 않음)/ 손으로 차체를 두드려서야 정차

2시 경
원자력 병원앞 정류장 하차요청 (도로가 커브가 많고, 방지턱이 연속되어잇습니다)/  정차 "직전"에 하차시도 (방송은 하차 "후"를 합니다만, 위에서 말한 것처럼, 기사님들께서 배차간격 맞추기 힘드시다는것을 잘압니다.)/ 하차되어잇는 상태에서 카드태그 시도/ 태그오류 1회 /태그 재시도 후 하차

하차 중 "씨. 발"이라고 너무 잘 들엇습니다.


추가로 , 이  게시판은 씨. 발이라는 단어를 못쓰네요. 당신들은 듣기 싫은 말을 나는 들어도 되나요?
기사 폭력은 안되고 승객폭력은 되나요?



연락 필요하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