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적반하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312회 작성일 20-03-19 13:0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노선에 이용시간대와 정류장위치
가 없습니다. 확인하여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
접수하여 사실확인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
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운행
하지 않도록 교육 하겠으며  운전자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와 미소로 응대할수 있도록
강력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차량번호 서울 74 사 4740
> 최영식 기사님
> 어제 밤늦게 타려는데 반응 늦었다고 출발하시고 신호때문에 걸려서 근처까지 가니까 열어주시더니 제가 "그냥 출발하시면 어떻게 해요 " 라니까 " 늦게 반응하니까 그냥 가지!" 라고 되려 호통치셨죠? 원래 승객이 있으면 서야되는거 아닌가요? 반응을 늦게했다고 그냥 가버리고 뒤에서 뛰어오는데도 쭉 밟으시더라구요 신호 안잡혔으면 못탔고 다음차는 10분이상 기다려야되는데 승객 생각은 1도 안하시고 적반하장으로 으름장 놓으시는게 맞나요? 이 분 확실히 처벌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