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20.3.26 18:30~40분경 33번 8215 버스기사 아저씨

페이지 정보

작성자 33번8215 조회4,286회 작성일 20-03-26 20:16

본문

당고개에서 승객승차시 앞차(80번)가 대기중에 있으면 출발한 뒤에
승차 장소로 이동하여 승객을 탑승시켜야 하나
뒤쪽에서 정차하여 탑승시키니 먼저 줄서서 기다리는 승객이 오히려 뒤에 탑승하는 사태가 일어나네요

그래서 그게 잘못된거 같다고 해당 33번 8215 기사분한테 말했더니

"뭐라고요~~??" 엄청 무례하게 대응하시던데
'기본 태도나 자질 인성에 상당한 문제가 있는거 같다.'라고 얘기하면 기분나쁘시겠죠?

제가 뭘 잘못요구했나요?  부당한걸 말했나요?

앞으로 흥안운수 차량은 주의깊게 확인하고 교통위반이 확인되는 즉시 공익신고 제보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