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기사님의 핸드폰사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137회 작성일 20-03-30 10:56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 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아래 올려주신 글에는 과기대에서 어느
방향으로 가셨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정류장방향 확인하여 다시 한번 글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행중 휴대폰 유트브시청 및 통화
를 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
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3월28일 토요일 2시 1224번타고 과기대앞에서 타고 오면서 기사님이 핸드폰 유트브 동영상을 너무 크게 틀고 가시길래 소리좀  줄여달라해도 못들은척 계속 크게 틀고 가시네요.아무리 졸음이 오는 시간잇나도 승객이 귀가아플정도의 볼륨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적지까지 못가고 중간서 내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