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버스타려했는데 문닫아버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111회 작성일 20-04-02 17:4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글에 이용하신 정류장과 시간
이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확인하시어 기재해 주시면 운전자 사실확인시 도움이
될 꺼 같습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
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
시하여 운행시 조기폐문. 급출발. 급정거. 급차선변경. 신호위반등을 하지 않도록 강
력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눈앞에서 문닫았어요
> 다리꼈으면 어쩔뻔 했나요?
> 사진찍었는데 올리는 란이 없군요
>
>
> 서울74 사 63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