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73번 4736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726회 작성일 20-07-31 14:24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항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 관리 조례에 관한 내용을 친절히 안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텀블러들고 있다고 멀리서 차 세우지도 않고 승차거부 하고 갔습니다
>
> 일회용컵이 아닌 텀블러였고 정류장에서 세우지 않고 그대로 손으로 엑스자를 그리고 가시네요
>
>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