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귀찮아도 요금처리 제대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명순 조회3,026회 작성일 20-08-09 15:03

본문

우리아이가 교통카드를 잃어버려 제 신용카드를 들고 갔어요.
중계동 은행사거리 1시경 1224번 버스를 타서 학생이라고 말했는데 그 운전사님이 그냥  찍으라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부당하게 어른요금을 냈습니다.
어린아이도 아니고 고등학생인데 무시하고 기계조작이 귀찮아 부당하게 요금을 더 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학생도 같은 고객입니다.
어른이라면 그렇게 하셨을까요?
부당하게 요금을  더 낸것도 그렇고 아이가 부당한 일을 당한 자체가 불쾌합니다.
학생이 학생요금 낼 당연한 권리를 그 운전사님의 이유를 알수없는 거부때문에 잃었습니다.
회사차원에서 교육해서 다시는 이런 부당한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