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73버스 74사3494 이의두기사 욕설신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소영 조회1,676회 작성일 21-09-14 13:23

본문

정류장에 버스가 도착했고
앞사람이 먼저 타고 내가 탈 차례였는데 문을 닫아버려서
승차하고자 버스 앞문 앞 가까이에 서 있었고
다시 문을 열어주어 타는 도중에
병.신. 이라고 함
잘못 들은거라고 변명하려나 모르겠지만 두 귀로 똑똑히 들음
문 한번 더 열게 하면 이의두 기사는 승객을 병.신.으로 아나봄
삼화상운은 기사가 승객한테 이런상황에 욕설하는 게
당연하다 판단하는게 아니라면
욕설에 걸맞는 징계와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인 기사에게 품위손상 피해를 요구하고 아울러 인성교육 또한 시키길 바람

버스운전면허 자격취득일이 2016년 6월24일이던데 5년 여 경력에 욕설 비속어 남발하는 기사라니 그 인성 알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