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서울74 사4934 1224 버스 기사님 불편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인 조회978회 작성일 22-05-11 13:42

본문

차 번호: 서울74 사4934

2022년 5월 11일 오후 1시 35분경

어떤 여성분께서 테이크아웃 음료가 반입이 안되는 것을 모르고 음료를 들고 버스에 승차하셨다고 합니다.
상계역 인근은 공사중이라 안에 타고 있던 제가 듣기에도 매우 시끄러웠고, 그 여성분께서도 기사님께서 안된다고 하시는걸 못들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여성분도 몰랐고, 제지하시는걸 못들었기 때문에 그냥 승차했다고 말씀하셨구요.

이후에 여성분이 다른 교통을 이용할테니 이미 찍은 승차처리를 환승해달라고 요구하자, 버스 기사님은 여성분께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며 경찰에 신고하셨습니다.

때문에 버스에 타고 있던 저와 나머지 승객분들은 다른 교통을 이용해야했고, 저는 약속 장소에 늦게 되었습니다.

여성분의 입장이 충분히 이해가 되는 상황에서 버스기사님께서 계속해서 소리지르고 화내시는 게 입장이 되지 않네요.

여성분은 다른 교통을 타겠다고 하셨는데도 말이죠. 그냥 승차처리를 환불하고 다른 교통을 이용하도록 하면 해결될 일 아닌가요? 이게 경찰을 부르고, 운행하던 버스를 중단할 만큼 큰 일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버스가 멈춘다고 승객분들께 공지 또한 안하셨고, 저도 제가 여쭤본 뒤에야 알았습니다.^^

저는 그냥 버스를 이용한 것 뿐인데 순식간에 기분 또한 불쾌해졌고 약속 시간에도 늦게 됐네요. 더군다나 1224는 배차간격도 매우 긴 버스인 만큼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승객 분들도 피해를 입으셨습니다. 버스기사님께 주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