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서울74 사4934 1224 버스 기사님 불편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976회 작성일 22-05-12 08:33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
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 반입금지 조례에 관한 사항
을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 하겠습니다. 민원인께는 요금 환불
조치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차 번호: 서울74 사4934
>
> 2022년 5월 11일 오후 1시 35분경
>
> 어떤 여성분께서 테이크아웃 음료가 반입이 안되는 것을 모르고 음료를 들고 버스에 승차하셨다고 합니다.
> 상계역 인근은 공사중이라 안에 타고 있던 제가 듣기에도 매우 시끄러웠고, 그 여성분께서도 기사님께서 안된다고 하시는걸 못들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여성분도 몰랐고, 제지하시는걸 못들었기 때문에 그냥 승차했다고 말씀하셨구요.
>
> 이후에 여성분이 다른 교통을 이용할테니 이미 찍은 승차처리를 환승해달라고 요구하자, 버스 기사님은 여성분께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며 경찰에 신고하셨습니다.
>
> 때문에 버스에 타고 있던 저와 나머지 승객분들은 다른 교통을 이용해야했고, 저는 약속 장소에 늦게 되었습니다.
>
> 여성분의 입장이 충분히 이해가 되는 상황에서 버스기사님께서 계속해서 소리지르고 화내시는 게 입장이 되지 않네요.
>
> 여성분은 다른 교통을 타겠다고 하셨는데도 말이죠. 그냥 승차처리를 환불하고 다른 교통을 이용하도록 하면 해결될 일 아닌가요? 이게 경찰을 부르고, 운행하던 버스를 중단할 만큼 큰 일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버스가 멈춘다고 승객분들께 공지 또한 안하셨고, 저도 제가 여쭤본 뒤에야 알았습니다.^^
>
> 저는 그냥 버스를 이용한 것 뿐인데 순식간에 기분 또한 불쾌해졌고 약속 시간에도 늦게 됐네요. 더군다나 1224는 배차간격도 매우 긴 버스인 만큼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승객 분들도 피해를 입으셨습니다. 버스기사님께 주의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