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영 조회25회 작성일 22-05-13 19:12

본문

안녕하세요!
평소 146번 노선을 잘 이용하고 있는 승객입니다.
언제나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오늘 19시경 중곡아파트 역에서
하차하려고 했으나 승객이 많아 미처 내리지 못 했습니다
바로 기사님께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드렸으나
제 말을 못 들으신 것인지 출발하셨습니다
다른 승객분들께서 고맙게도 여기 못 내리셨다 등
말을 전해주셨지만 모두 무시하고 출발하셨습니다
저는 한 정거장 뒤에 내릴 수 밖에 없었고
이 부분에 있어 매우 언짢아져 이렇게 글을 씁니다

서울 74사 1858
김현기 기사님

입니다. 저 같은 불편을 겪는 분이 다시는 없길
바라는 마음에 긴 글을 씁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