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0회 작성일 22-05-14 08:5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
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하겠
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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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녕하세요!
> 평소 146번 노선을 잘 이용하고 있는 승객입니다.
> 언제나 수고가 많으십니다.
>
> 다름이 아니고 오늘 19시경 중곡아파트 역에서
> 하차하려고 했으나 승객이 많아 미처 내리지 못 했습니다
> 바로 기사님께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드렸으나
> 제 말을 못 들으신 것인지 출발하셨습니다
> 다른 승객분들께서 고맙게도 여기 못 내리셨다 등
> 말을 전해주셨지만 모두 무시하고 출발하셨습니다
> 저는 한 정거장 뒤에 내릴 수 밖에 없었고
> 이 부분에 있어 매우 언짢아져 이렇게 글을 씁니다
>
> 서울 74사 1858
> 김현기 기사님
>
> 입니다. 저 같은 불편을 겪는 분이 다시는 없길
> 바라는 마음에 긴 글을 씁니다
>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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