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0버스 기사님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8회 작성일 22-06-22 10:1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적절한 온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7시 30분쯤 출발한 100번 버스였고, 버스 번호가 "75사 3515"였습니다.
> 한성여객 종점에서 오는 버스였구요, 기사님 이름은 못 찍었습니다.
> 에어컨 틀어달라고 여러 승객들이 요청했는데, 말하시는 분들 말을 아예 다 무시하셨습니다.
> 오전 출근 시간대여서 사람들이 많아 미처 못내렸는데, 문을 닫으시길래 내린다고 말씀드렸는데 이것도 그냥 무시하고 가셨습니다. 너무 불친절하셨어서 글 남깁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