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아침부터 기사님 별로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919회 작성일 22-06-25 09:1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혼잣말
금지. 승객분들에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하계시영아파트방향 에서
> 아침일찍  지방을가기위해  버스를탔다
> (6시42분쯤?)
> 흥안운수1131(6843인가?)차번호 정확치않음) 7호선을 타기위해 오는 버스에 탑승하고 다음정거장에서 하차를 하는데
> 기사님께서 혼잣말로 
> "이정도는 걸어가지"라고 하는 소리가 귀에 들려왔다.
> 타고 아니타고는 고객의 선택이  아닌가?
> 아침부터 기분이 나빴다.
> 하고 싶은말이 있더라도  속으로만 하시고 표현은 하지마세요 ㅠ ㅠ
>
> [이 게시물은 흥안운수님에 의해 2022-06-25 08:52:19 사랑합니다 고객님! 흥안운수/삼화상운/한성여객/관악교통 입니다 - 고객만족센터에서 이동 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