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3번 버스운전자 고성은 자제하셔야 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36회 작성일 22-07-06 08:35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
드러운 말씨로 안내 및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
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고성서울75 사 2896 삼화상운 103번 버스 2022년 7월 5일 화요일 오후 11시경 성신여대입구 정류장 북쪽 방향에서 버스운전자가 마스크 안 쓴다고 어떤 중년 승객에게 고성, 출발 못해 뒤 버스들 밀린다고 책임 전가, 반강제 하차시였습니다. 중년 승객은 마스크 찾는 중이었는데 없는 것 같았고 빌려 줄 사람도 없었다. 동료 두명과 함께 하차했는데 항의같았습니다. 다음 정류장에선 어떤 승객이 아직 타지도 않았는데 마스크 안 쓰고 있어 쓸 때까지 버스 정차 채로 문도 안 알려줍니다. 자, 다 떠나서 버스운전자로써 안전에도 책임이 있는 만큼 고성은 자제하셔야 하겠습니다. 운전은 평온한 마음에서 해야하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우리 운전수들의 가치는 자율주행 시스템의 서비스보다 더 나을 것이 없을 것입니다. 시민들도 마스크 강제 착용에 관해 여러 의견이 있는데 다들 협조하는 것을 당연시 생각한다는 등에서 비롯한 사고 같습니다. 아울러 비상용으로 버스에서 마스크를 판매하는 것을 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