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37버스 기사님의 무례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739회 작성일 22-08-18 08:55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노선에 정보가 없어
민원 접수가 어렵습니다. 이용하신 정류장 명칭과 시간등을 기재해 주셔야
운전자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1137노선 전체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승객
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응대 및 안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8월 17일 오전 출근 시간에  버스기사님의 무례한 말투에  민원을 제기하며  직접 사과를 받고자 합니다.
>
> 내용은 버스를 기다리다 갑자기 버스가 도착 해서
> 마스크를 하고 타야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잊고 타서
> 바로 호주머니에서 빼서 착용을  했는데  무조건
> 내리라고 큰소리로 화내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는데도  막무가내로 내리라고 해서 내린후 다시 승차
> 한 승객입니다. 물론 저의 잘못이지만  기사의
> 무례한 행동은 본말이 전도된 행동이라 생각이 듭니다.  승객에게 조용히 애기해도 될 일을  무슨 범죄자
> 취급하듯 한 태도는 아닌듯. 정말 불쾌하고 기분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