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137버스 기사님의 무례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739회 작성일 22-08-18 08:55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노선에 정보가 없어
민원 접수가 어렵습니다. 이용하신 정류장 명칭과 시간등을 기재해 주셔야
운전자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1137노선 전체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승객
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응대 및 안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8월 17일 오전 출근 시간에 버스기사님의 무례한 말투에 민원을 제기하며 직접 사과를 받고자 합니다.
>
> 내용은 버스를 기다리다 갑자기 버스가 도착 해서
> 마스크를 하고 타야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잊고 타서
> 바로 호주머니에서 빼서 착용을 했는데 무조건
> 내리라고 큰소리로 화내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는데도 막무가내로 내리라고 해서 내린후 다시 승차
> 한 승객입니다. 물론 저의 잘못이지만 기사의
> 무례한 행동은 본말이 전도된 행동이라 생각이 듭니다. 승객에게 조용히 애기해도 될 일을 무슨 범죄자
> 취급하듯 한 태도는 아닌듯. 정말 불쾌하고 기분이!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노선에 정보가 없어
민원 접수가 어렵습니다. 이용하신 정류장 명칭과 시간등을 기재해 주셔야
운전자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1137노선 전체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승객
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응대 및 안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8월 17일 오전 출근 시간에 버스기사님의 무례한 말투에 민원을 제기하며 직접 사과를 받고자 합니다.
>
> 내용은 버스를 기다리다 갑자기 버스가 도착 해서
> 마스크를 하고 타야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잊고 타서
> 바로 호주머니에서 빼서 착용을 했는데 무조건
> 내리라고 큰소리로 화내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는데도 막무가내로 내리라고 해서 내린후 다시 승차
> 한 승객입니다. 물론 저의 잘못이지만 기사의
> 무례한 행동은 본말이 전도된 행동이라 생각이 듭니다. 승객에게 조용히 애기해도 될 일을 무슨 범죄자
> 취급하듯 한 태도는 아닌듯. 정말 불쾌하고 기분이!
>
>